로고, 인테리어보다 중요한 병원 브랜딩
병원 브랜딩, 왜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가? 최근 의료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단순히 “좋은 의사, 첨단 장비를 갖춘 병원”이라는 사실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려워졌습니다. 환자들은 의료 기술뿐
병원의 성공을 이끄는 메디컬교육인증센터 교육과정
병원 브랜딩, 왜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가? 최근 의료 시장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단순히 “좋은 의사, 첨단 장비를 갖춘 병원”이라는 사실만으로는 차별화가 어려워졌습니다. 환자들은 의료 기술뿐
병원 온라인 마케팅, 돈만 날리는 2가지 함정 병원을 운영하거나 관리하는 실무진이라면, ‘어떻게 해야 더 많은 환자를 유치하고 매출을 올릴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늘 안고 계실
병원 마케팅 실패에서 배우는 재방문율 높이는 4가지 전략 병원 운영에 있어 ‘마케팅’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요소입니다. 하지만 의료인들은 보통 의료 기술과 환자 진료에